웃긴애니자료웃기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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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ewsftgh51539 작성일18-07-12 09:18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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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보는 사람은 봉오리인 줄로 착각하기 십상이지만 잘 주의하여 보면 그렇지 않음을 곧 알게 된다. 피기 전에는 봉오리가 대공이 끝에 반듯하게 고개를 쳐들고 있지만 지고 있을 때의 모습은 그렇지 않다. 친구는 그 열린 문으로 들어간 후 어찌 되었을까. 영혼 따로 육신 따로 분리되어 영혼은 하늘로 육신은 흙으로 각기 문을 열고 최종 목적지에 이르렀을까. 얼마 후 이 세상 내 생명의 기한이 다 되어 친구가 갔던 곳으로 내가 가게 되어 만나면 날 알아봐 줄까. 그러나 그가 떠난 문은 여전히 그대로 있고 그가 떠난 후 사람들은 문에는 더 이상의 관심도 두지 않고 살아갈 것이다. 결국 문은 의식할 때만 느껴질 분이고 내가 열어야 할 때만 보이는 것인가. 그럼에도 사람들은 오늘도 열심히 문과 함께 산다. 정본능엄경을 보면 이런 구절이 나온다. “화류암(花柳岩) 전(前)에 활로(滑路)가 다(多)하니 행인(行人)이 도차(到此)에 진차타(盡蹉?)라!” 쉬운 말로 바꾸면 “화류암이란 바위 앞에는 미끄러운 길이 많아 지나가는 행인이 여기에 이르면 너나없이 모두 발을 헛디뎌 넘어지고 만다.” 그러니까 똑똑한 벼슬아치이자 대시인인 고산도 예쁘장하게 생긴 노비의 어린 딸로 위장되어 있는 화류암 앞을 지나다 홀라당 미끄러져 육신의 자유가 제약받는 수모를 당했던 것이다. 마음이 어지러운 사람은 수련을 심어 보라고 권하고 싶다. 수련은 아침 여명과 함께 피고 저녁놀과 함께 잠든다. 그래서 수련(水蓮)이 아니라 잠잘 수 자, 수련(睡蓮)인 것이다. 이렇게 사흘 동안을 피고 잠들기를 되풀이하다가 나흘째쯤 되는 날 저녁. 수련은 서른도 더 되는 꽃잎을 하나씩 치마폭을 여미듯 접고는, 피기 전 봉오리였을 때의 모습으로 되돌아간다. 비천 그림을 만나기 위해 돈황에 왔으면서도 왠지 이상하게 공항 한쪽 벽을 거의 다 차지한 그림족자속의 비천상에는 아무런 관심도 생기지 않았다. 그저, 어서 저 검은 벨트가 빙빙 돌기 시작해 내 가방이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좀 더 기다리면 나오겠지 싶어 멍하니 서있는데 옆에서 캐득 하는 여자의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첨 돈황에 오시는 거죠? 살금살금 공방 안 더 깊이 더듬이를 뻗는다. 나무 조각이 흩어져 있고 컵라면 그릇과 종이컵이 앉아 있다. 차가운 시멘트 바닥의 작업실엔 푸른 종소리도 박하 향도 없는 듯하다. 기품 있는 남자와 달마시안도 보이지 않는다. ‘지음’은 종자기를 찾는다는 광고가 아닌 단지 ‘짓다’의 명사형으로 지은 이름일 것이라고 생각이 기운다. 그래, 집을 짓고 가구를 짓고 아이들을 품어 키울 가정을 지어야겠지. 파리에 머무는 동안 우리는 두 곳에서 체재했다. 처음 일주일은 고전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몽파르나스 근처였고,그 후 집을 얻어 나간 곳은 전위적인 신도시 라데팡스였다. 샹젤리제 대로의 개선문을 빠져 나와 그 뒤로 곧바로 뻗어 있는 그랑드 아르메 대로를 지나 센 강을 건너면 바로 거기가 라데팡스 지역이다. 저마다 특색 있는 건축물로 군群을 이룬 고층 빌딩가임에도 한적하고 매우 아늑했다. 우리는 새천년 5월, 인생의 마지막 축복처럼 거기에 있었다. 인생의 길을 앞만 보고 달려오다 보니 어느덧 멈춰 서게 된 나이, 정년停年에 이르러 비로소 가능하게 된 일이었다. 열흘 간의 유럽 여행을 마치고 우리 내외는 파리에서 주저앉았다. 개선문이 서 있는 에투알 광장을 중심으로 좌측에 빅토르 위고와 폴 발레리가 만년을 살다가 숨을 거둔 집이 있고, 보들레르가 어머니의 품에서 숨을 거둔 정신병원이 있었다. 애인의 이름이나 되는 것처럼 그들의 이름을 가슴에 품고 주소만으로 발품을 팔아 가며 그들의 연고지를 찾아 파리 시내를 헤매었다. 숙소로 돌아오면 밤마다 준비해 간 자료들을 들춰 보고 아침이면 등교하는 학생처럼 서둘러 집을 나서곤 했다. 프랑스 작가들에 관한 기록은 내 몫이고 남편은 주로 미술관 자료를 챙겼다. 20160422163303019ryuq.jpg
숨이 차서 따라갈 수가 없고, 내 등 뒤로 밀려오는 물줄기는 너무 남자자위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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